본문 바로가기
[여행지]/괌

[괌 PIC] 골드카드 패키지 호텔 추천!!

by METAVERSE STORY 2023. 10. 24.
반응형
728x170

 

 

괌 PIC 골드카드 패키지 호텔 추천

괌 PIC는 워낙 많은 한국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다. 물론 한국 사람만 가는게 아니라 일본사람 러시아사람등 다양한 사람들이 괌에 방문하고 이곳 PIC를 자주 가신다.

이번에 내가 소개할것은 PIC 골드카드 패키지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려고 한다. 괌에 아이들과 함께 가면 할것도 많고 아이들과 즐기기도 하고 맛잇는것도 먹고 쇼핑도 해야되는데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치만 괌 PIC 투숙객이라면 아이들을 맡기고 쇼핑도 가고 골프도 치러 갈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거 같다.


괌 PIC 호텔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2:00


주소 : 210 Pale San Vitores Road Tumon Bay, 96913 괌

체크인을 하게 되면 그 시간에 맞춰서 이렇게 귀여운 PIC 케릭터를 만날수 있다. 이름하여 시헤키라는 케릭터이다. 물론 조식 먹을때도 가끔 만나는데 그럴때마다 아이들은 시헤키와 같이 사진찍고 인사를 한다.

시헤키는 멸종위기에 처한 킹피셔를 본따서 만든 케릭터이다. 킹피셔를 보호하고 아껴야 된다는 의미로 만든 케릭터이다.

골드카드 한장으로 전일정 호텔 식사부터 워터파크까지 모든걸 누릴수 있으니 골드카드 추천한다. 이걸 올인크루시브라고 표현한다.

 

룸을 체크인해본다. 골드카드와 실버카드 그리고 브론즈 카드가 있는데 각각의 혜택이 다르다.

골드카드는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나온다. 그리고 PIC에서 요즘 가장 핫한 서커스도 1회공연이 무료이다. 그러다보니 아이들의 식사까지 고민할것 없이 예약을 원한다면 골드카드를 추천한다.

실버카드는 조식만 포함이지만, 수영장등 모든것들을 다 이용할수 있다.

브론즈 카드는 그냥 숙박만이다. 물론 다른 액티비티나 음식 구매는 현장에서 구매하고 먹어도 되는데 가격이 조금 많이 비싸다. 그래서 웬만하면 사람들이 다들 골드카드를 신청해서 가족 모두 편하게 PIC를 즐기시는거 같다.

참고로 괌 PIC에서 골드카드라면 이 모든 식달을 거의 다 이용할수 있다. 그러니 많은 사람들이 다들 골드카드를 하고 여행을 떠나신다.

아 그리구 PIC는 거의 모든 방에는 아이들이 같이 오기때문에 방에는 이렇게 아이를 위한 가드가 설치되어 있다. 혹시라도 없다면 로비에 전화를 해서 달라고하면 바로 설치를 해주신다.

창가 침대쪽 옆에는 이렇게 안자서 쉴수 잇는 공간도 잇으니 편하게 쉬면 될거 같다.

여기는화장실이다. 화살실은 정말 넓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 아무래도 가족들이 많이 오는 호텔이다보니 화장실을 조금 넓게 뺀거 같다.

 

인원수에 맡게 치솔이 있어서 정말 신기했다. 옆에는 손싯을때 쓸수 있는 비누도 잘 비치되어 있었다.

여기 PIC도 친환경을 생각하는가보다. 아무래도 전 세계적으로 요즘 어메니티를 1회용으로 주지 않는다. 그래서 요즘에는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비해둬서 맘편히 쓸수 있어서 좋다.

헤어 드라이는 고정형식이라서 샤워하고 바로 욕실에서 머리까지 말리고 나오면 될거 같다.

파워가 조금 부족하시면 한국에서 개인 드라이기릴 가져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다만 괌은 110v이니 혼용되는것을 가져가야한다.

괌 PIC 에서 가장 좋았던것은 저기 보이는 옷걸이와 행거가 잇어서 좋았다. 수영을 매일 하다보니 행거는 정말 필수 아이템인데 이렇게 룸안에 있어서 수영하고 계속 저기다가 우리 가족의 옷들을 말렸다.

물과 얼음 통이다. 물은 괌에서 자주 먹는 물이였고, 매일 두병씩 채워주는데, 우리는 인원이 3명이라고 3개씩 달라고 요청했더니 바로 채워주셧다.

커피포터와 차등이 있어서 편하게 음료및 티를 마실수 잇었다. 그리고 센스있게 빨대주는 센스!

에어컨은 이렇게 숫자로 볼수 있어서 대략적인 온도인 23도를 계속적으로 유지했다.

텔레비전은 단한번도 켜본적이 없어서 무엇이 재생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티비도 있다.

 

전화기는 자주 썻다. 아무래도 룸서비스를 이용하는건 아니였지만, 수건 더 달라고 하거나 물좀 달라고 할때 유용하게 사용하면 된다.

현지에 전화를 걸때면 0번을 누르면 되고 카운터는 9번을 누르면 된다.

룸안에서 바라보는 수영장이다. 정말 빨리 달려가서 수영을 하고 싶을정도로 날이 좋았고, 기분이 좋았다.

체크인 할때는 이렇게 레스토랑 운영하는 시간표를 주는데 골드카드인경우 여기에 있는 모든곳들을 다 갈수 있다. 물론 실버카드, 브론즈카드도 가능한데 금액을 내야된다.

드디어 수영하러 내려왓다. 수영장 옆에 있는 죄그만한 식당같은게 잇는데 이건 오후 5시까지만 한다. 만약 골드카드라면 햄버거 맥주 등을 먹을수 있다. 실버카드, 브론즈카드는 일단 식사를하고 체크아웃할때 결제하면 된다.

카약은 특별한 카드가 없이도 투숙객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다.

요기가 바로 키즈 클럽이다. 키즈클럽도 투숙객이라면 아침 9시부터 입장이 가능한데 그전에 부모님들이 줄을서서 아이들을을 맡기면 된다. 키즈클럽을 이용하려고 여기에 오는거라 아침부터 경쟁이 조금 치열하다.

조식을 조금 빠르게 먹고 나와서 바로 가는것을 추천한다. 대략적으로 8시 30분부터 줄서있다. 역시 한국인!!

키즈클럽은 그날 그날마다 이용한 수업이 다르다. 그래서 어떤거를 하는지 미리 확인하고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만 아이들이 부모님과 떨어지기 싫어하는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아이들과 함게 수영장을 가야된다. 그렇지 않고 그냥 키즈클럽에 맡긴 부모들은 정말 쇼핑을 하셔도 되고 남부투어를 해도될것이다.

키즈클럽은 오전반 오후반, 하루종일반이 있는데 하루종일반의 골드카드인경우는 식사비용을 안내는데, 실버카드와 브론즈는 식사비용을 내야된다.

괌에서 가장 핫한 서커스 공연이다. 정말 유쾌하고 재미있다. 투숙객은 모두가 무료가 아니다. 골드카드 인 경우에만 1회만 무료공연이다.

만약 괌 PIC에 투숙한다면 이건 정말 이용해야되는 패키지이다. 그러니 놓치지말고 꼭 서커스를 보기 바란다.

하늘을 날라다니고 오토바이도 타고 정말 눈이 휘둥그래지는 몇개의 장면들이 있다.

영어로 설명을 하는것은 아니고 그냥 좋은 장면들만 많이 있으니 꼭 놓치지말고 봤으면 좋겠다.

마지막에 오토바이타고 나와서 도는 장면은 정말 아직도 눈에서 기억을 하고 있다. 정말 멋진 장면이고 그 장면을 위해 정말 많은 연습을 했을것이다. ㅎㅎ

암튼 괌 PIC 골드카드는 이 서커스가 1회 무료이다. 그리고 식사들도 모두가 다 포함이니 편하게 식사를 즐기면서 먹을수 있다.

즐거운 괌여행이 되려면 괌 PIC 골드카드는 정말 필수이다!

 

 

출처 : https://blog.naver.com/limehy/223198838356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