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 3배 이상 오르는 광고세팅법!!

by METAVERSE STORY 2025. 4. 14.
반응형

 

 

 

1. 광고 설정의 중요성

  • 수익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광고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 
  • 광고 설정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크게 달라질 수 있음.
  • 예를 들어, 하루 수익이 10만 원에서 20만 원까지 차이가 날 수 있음
  • 이 영상에서는 애드센스로 월 2천만 원 이상 벌고 있는 사람들의 광고 세팅 방법을 소개함

 

2. 광고 유형별 수익 분석

  • 2024년 1월부터 7월까지 광고 유형별 수익을 분석함.
  • 모바일 전면 광고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림
  • 그 다음으로 인페이지 광고디스플레이 수동 광고가 뒤따름

 

3. 모바일 전면 광고의 장점

  • 고수익을 위해서는 모바일 전면 광고에 집중해야 함
  • 광고는 클릭해야만 사라지며, 이때 1초 이상 노출되면 수익으로 인정됨
  • 전면 광고는 클릭을 유도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음

 

4. 광고 종류 및 설정 방법

  • 전면 광고: 클릭 시 나타나며, 수익성이 높음. 경쟁 단가가 비쌈
  • 인페이지 광고: 페이지 내 자동 삽입 광고로, 수익을 올리는 데 효과적임
  • 디스플레이 광고: 수동으로 넣는 광고로, 하단에 배치하여 클릭을 유도함
  • 앵커 광고: 클릭 시 사라지는 광고로, 수익성이 낮음
  • 사이드바 광고: 모바일에서는 보이지 않으며, 클릭이 적어 추천하지 않음

 

5. 전면 광고 활성화 전략

  • 전면 광고는 현재 탭에서 클릭할 때 나타남. 클릭할 요소로는 버튼, 파일 다운로드, 사진 등이 있음
  • 링크를 설정할 때는 세 창으로 열기를 해제해야 전면 광고가 활성화됨
  • 전면 광고는 수익을 높이지만, 체류 시간이 낮아질 수 있는 단점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