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국가별 CPC 최근 현황
순위 | 국가명 | 미국 평균 CPC 기준($1) | |
비교 | 평균 단가($) | ||
1 | 아랍에미리트 | 8% 높음 | 1.08 |
2 | 오스트리아 | 2% 낮음 | 0.98 |
3 | 호주 | 5% 낮음 | 0.95 |
4 | 브라질 | 11% 낮음 | 0.89 |
5 | 영국 | 13% 낮음 | 0.87 |
6 | 뉴질랜드 | 14% 낮음 | 0.86 |
7 | 칠레 | 16% 낮음 | 0.84 |
8 | 스위스 | 21% 낮음 | 0.79 |
9 | 이탈리아 | 25% 낮음 | 0.75 |
10 | 캐나다 | 29% 낮음 | 0.71 |
11 | 독일 | 31% 낮음 | 0.69 |
12 | 터키 | 32% 낮음 | 0.68 |
13 | 핀란드 | 33% 낮음 | 0.67 |
14 | 자메이카 | 33% 낮음 | 0.67 |
15 | 노르웨이 | 34% 낮음 | 0.66 |
16 | 도미니카공화국 | 40% 낮음 | 0.6 |
17 | 아일랜드 | 40% 낮음 | 0.6 |
18 | 아이슬란드 | 44% 낮음 | 0.56 |
19 | 포르투갈 | 44% 낮음 | 0.56 |
20 | 그리스 | 46% 낮음 | 0.54 |
21 | 레바논 | 47% 낮음 | 0.53 |
22 | 일본 | 47% 낮음 | 0.53 |
23 | 스웨덴 | 49% 낮음 | 0.51 |
24 | 스페인 | 50% 낮음 | 0.5 |
25 | 멕시코 | 50% 낮음 | 0.5 |
26 | 캄보디아 | 51% 낮음 | 0.49 |
27 | 아르메니아 | 52% 낮음 | 0.48 |
28 | 남아프리카공화국 | 55% 낮음 | 0.45 |
29 | 이스라엘 | 55% 낮음 | 0.45 |
30 | 네덜란드 | 56% 낮음 | 0.44 |
31 | 알제리 | 56% 낮음 | 0.44 |
32 | 네팔 | 57% 낮음 | 0.43 |
33 | 덴마크 | 57% 낮음 | 0.43 |
34 | 벨리즈 | 57% 낮음 | 0.43 |
35 | 싱가포르 | 58% 낮음 | 0.42 |
36 | 태국 | 58% 낮음 | 0.42 |
37 | 사우디아라비아 | 60% 낮음 | 0.4 |
38 | 마케도니아(FYROM) | 61% 낮음 | 0.39 |
39 | 트리니다드토바고 | 61% 낮음 | 0.39 |
40 | 니카라과 | 61% 낮음 | 0.39 |
41 | 오만 | 61% 낮음 | 0.39 |
42 | 인도네시아 | 62% 낮음 | 0.38 |
43 | 르완다 | 62% 낮음 | 0.38 |
44 | 크로아티아 | 63% 낮음 | 0.37 |
45 | 프랑스 | 64% 낮음 | 0.36 |
46 | 리비아 | 64% 낮음 | 0.36 |
47 | 쿠웨이트 | 64% 낮음 | 0.36 |
48 | 이집트 | 65% 낮음 | 0.35 |
49 | 벨기에 | 69% 낮음 | 0.31 |
50 | 루마니아 | 69% 낮음 | 0.31 |
51 | 파나마 | 69% 낮음 | 0.31 |
52 | 우간다 | 69% 낮음 | 0.31 |
53 | 불가리아 | 71% 낮음 | 0.29 |
54 | 페루 | 71% 낮음 | 0.29 |
55 | 알바니아 | 72% 낮음 | 0.28 |
56 | 한국 | 72% 낮음 | 0.28 |
57 | 엘살바도르 | 73% 낮음 | 0.27 |
58 | 짐바브웨 | 73% 낮음 | 0.27 |
59 | 요르단 | 73% 낮음 | 0.27 |
60 | 코스타리카 | 73% 낮음 | 0.27 |
61 | 우루과이 | 74% 낮음 | 0.26 |
62 | 튀니지 | 74% 낮음 | 0.26 |
63 | 케냐 | 74% 낮음 | 0.26 |
64 | 말레이시아 | 75% 낮음 | 0.25 |
65 | 필리핀 | 75% 낮음 | 0.25 |
66 | 베트남 | 76% 낮음 | 0.24 |
67 | 스리랑카 | 77% 낮음 | 0.23 |
68 | 바하마 | 77% 낮음 | 0.23 |
69 | 인도 | 77% 낮음 | 0.23 |
70 | 아르헨티나 | 78% 낮음 | 0.22 |
71 | 헝가리 | 78% 낮음 | 0.22 |
72 | 모로코 | 78% 낮음 | 0.22 |
73 | 방글라데시 | 79% 낮음 | 0.21 |
74 | 슬로바키아 | 80% 낮음 | 0.2 |
75 | 모리셔스 | 81% 낮음 | 0.19 |
76 | 카타르 | 81% 낮음 | 0.19 |
77 | 볼리비아 | 81% 낮음 | 0.19 |
78 | 폴란드 | 81% 낮음 | 0.19 |
79 | 룩셈부르크 | 82% 낮음 | 0.18 |
80 | 에콰도르 | 82% 낮음 | 0.18 |
81 | 콜롬비아 | 83% 낮음 | 0.17 |
82 | 러시아 | 84% 낮음 | 0.16 |
83 | 나미비아 | 84% 낮음 | 0.16 |
84 | 파키스탄 | 84% 낮음 | 0.16 |
85 | 가이아나 | 85% 낮음 | 0.15 |
86 | 몬테네그로 | 86% 낮음 | 0.14 |
87 | 리투아니아 | 86% 낮음 | 0.14 |
88 | 탄자니아 | 88% 낮음 | 0.12 |
89 | 베네수엘라 | 88% 낮음 | 0.12 |
90 | 바레인 | 90% 낮음 | 0.1 |
91 | 라트비아 | 90% 낮음 | 0.1 |
92 | 슬로베니아 | 92% 낮음 | 0.08 |
93 | 소말리아 | 92% 낮음 | 0.08 |
94 | 우크라이나 | 92% 낮음 | 0.08 |
95 | 라이베리아 | 92% 낮음 | 0.08 |
96 | 몰도바 | 92% 낮음 | 0.08 |
97 | 세르비아 | 95% 낮음 | 0.05 |
1. CPC의 중요성
- CPC(클릭당 비용)는 광고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침 [4].
- 광고주가 높은 금액을 입찰할수록 더 좋은 광고가 노출됨 [37].
2. 체류시간의 역할
- 체류시간은 구글이 광고의 효과를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임 [30].
- 좋은 글은 독자가 오래 머물게 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임 [34].
3. 타겟 독자 설정
- 30대 중반 이상의 독자를 타겟으로 하는 글이 더 효과적임 [40].
- 이 연령대는 광고 클릭과 전환 가능성이 높음 [41].
- 블로그에 적합한 광고를 유치하기 위해서는 이 연령대에 맞는 콘텐츠를 작성해야 함 [43].
4. CPC를 높이는 방법
- 첫 번째: 30대 중반 이상의 타겟을 겨냥한 글 작성 [47].
- 두 번째: 독자가 오래 읽을 수 있는 질 좋은 콘텐츠 제공하여 체류시간 증가 [48].
- 세 번째: 초기에는 낮은 CPC의 광고가 나올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좋은 글을 작성하면 CPC가 상승함 [49].
결론
- CPC를 높이기 위해서는 타겟 독자에 맞는 콘텐츠와 체류시간을 고려한 글쓰기가 필수적임 [50].
- 구독과 좋아요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음 [50].
반응형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익 3배 이상 오르는 광고세팅법!! (1) | 2025.04.14 |
---|---|
[애드센스] 모바일(폰) 클릭 CPC(클릭당 비용) 낮추는 이유 및 개선 방법 !! (2) | 2025.04.13 |
[애드센스] 입금 빠른 은행 추천 !! (5) | 2025.04.12 |
[애드센스] 시즌별 광고 단가(CPC) 변화 및 분석 !! (7) | 2025.04.11 |
[애드센스] 승인의 비밀!! (5) | 2025.04.02 |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피하는 방법!! (5) | 2025.03.28 |
[애드센스] 계정 정지, 게재 제한, 무효클릭 !! (5) | 2025.03.28 |
[애드센스] 광고단가 RPM, CTR 원리 !! (8) | 2025.03.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