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WS]/AWS SAA EXAMTOPICS

[AWS][SAA][EXAMTOPICS] Question 276

by METAVERSE STORY 2022. 7. 7.
반응형
728x170

A business is building a serverless web application that will allow users to engage with real-time game stats. The data generated by the games must be transmitted live. The business need a robust, low-latency database solution for user data. The corporation is unsure about the application's anticipated user base. Any design considerations must ensure single-digit millisecond response rates as the application grows.

Which AWS service combination will suit these requirements? (Select two.)

  • A. Amazon CloudFront
  • B. Amazon DynamoDB
  • C. Amazon Kinesis
  • D. Amazon RDS
  • E. AWS Global Accelerator

한글 번역

한 비즈니스에서 사용자가 실시간 게임 통계에 참여할 수 있는 서버리스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라이브로 전송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는 사용자 데이터를 위한 강력하고 대기 시간이 짧은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회사는 응용 프로그램의 예상 사용자 기반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 모든 설계 고려 사항은 애플리케이션이 성장함에 따라 한 자릿수 밀리초 응답 속도를 보장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 맞는 AWS 서비스 조합은 무엇입니까? (2개를 선택하세요.)

  • A. 아마존 클라우드프론트
  • B. Amazon DynamoDB
  • C. 아마존 키네시스
  • D. 아마존 RDS
  • E. AWS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정답

  • B. Amazon DynamoDB
  • C. Amazon Kinesis

 

해설

kinesis는 실시간 처리 분석 시스템으로 위 질문에 적합하다.

DynamoDB는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입니다. 애플리케이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탁월한 확장성을 통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사용 사례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DynamoDB를 게임에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확장성: DynamoDB는 100TB를 초과하는 범위까지 성능 저하 없이 확장됩니다.
  • 단순한 REST 기반 API: DynamoDB는 HTTP(S)를 통해 액세스 가능하며 AWS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IAM)를 인증에 사용합니다.
  • 완전관리형: 서버를 관리하고 인프라에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DynamoDB가 업그레이드, 백업 및 기타 관리 작업을 처리하므로 게임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참조 문서

https://aws.amazon.com/ko/getting-started/hands-on/data-modeling-gaming-app-with-dynamodb/

 

Amazon DynamoDB로 게이밍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모델링 - Amazon Web Services

*자습서를 진행하는 동안 권장 구성에 따르고 모든 리소스를 2시간 이내에 종료한다고 가정한 경우의 추정치입니다. **생성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계정은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aws.amazon.com

https://aws.amazon.com/ko/blogs/compute/building-a-serverless-multiplayer-game-that-scales/

 

Building a serverless multi-player game that scales | Amazon Web Services

This post introduces the Simple Trivia Service, a single- and multi-player game built using a serverless-first architecture on AWS. I cover different solutions that you can use to enable connectivity from your game client to a serverless-first backend for

aws.amazon.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