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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의 지식 - 책 좀 읽어!!]

[조인트 사고] 정독중 - 한 달에 30억을 버는 기적의 시너지 효과 !!

by METAVERSE STORY 2025. 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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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비즈니스에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웠다.
우리는 기적을 필연적으로 일으키는 마인드와 사고법을 익혔다.

성공의 4가지 스테이지
- 사람, 기술, 정보, 시스템


1장.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지 않는다
- 사람은 가까운 사람이 자기보다 잘되는 것을 바라지 않는 심리가 있다.

모든 것은 자신의 책임이다
- 사업 시작 후 일어나는 일은 전부 자신의 탓이다.

'하루 30분 일하고 월수입 1,000만 원'은 사실일까
- 매력적인 삶을 실현하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다.

e-비즈니스는 비즈니스의 한 형태일 뿐이다
- 상대는 우리와 같은 사람이다.
- 인터넷 시스템을 이용하면 실제 비즈니스로는 얻기 힘든 부와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곡선이다
'실패야말로 행운!' 비상식적인 사고가 성공으로 이끈다
동기부여는 행동에서부터

2장. 혼자서는 성공할 수 없다
e-비즈니스는 인간관계가 전부다
비즈니스의 질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교재와 아카데미를 최대한 활용하라
자존심을 버리는 자존심을 키우자
최고가 된다는 것

자기중요감을 채워주면 내 편이 된다
- 누구든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있다.
-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으면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된 느낌이 들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 돈을 냈다고 거만한 태도로 대하는 것은 당치도 않은 일이다.
- 항상 타인의 가치를 인정하고 존중하자.


얼굴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메일에는 더욱더 감사와 존경을 담는다
상대에게 바라지 말고 스스로 최선을 다하라

3장. 초고속으로 성공하는 최강의 아날로그 마인드
상품이 아니라 고객을 찾아라
- 고객의 강렬한 욕구가 없는 시장에서는 비즈니스가 성립하지 않는다.
-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 경험이야말로 최고의 지식이자 재산이다.


당신은 누구에게 팔고 싶은가
조사에 에너지를 쏟아붓자
고객이 상품을 간절히 갖고 싶게 만드는 방법
고객은 '기대 이상'일 때 만족한다

작정하고 퍼주어라
- 확실하게 이익이 되는 선물을 고객에게 주자.

히트 상품을 탄생시키는 비결
- 고민의 깊이 x 해결속도 x 고객수 = 비즈니스의 전체규모

4장. 계속 성공하는 사람만 아는 e-비즈니스 기술
비즈니스는 성과가 전부다. 결과를 내는 실력을 키우자!
비즈니스에 필요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까
무료 정보의 이면과 진의를 읽어낸다

아이디어는 일상생활에 뒤섞여 있다
- 지극히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 비즈니스의 소재를 찾고, 아이디어로 발전시켜 성장한다.
- 진짜 정보는 배우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깨닫는 것이다.

- 정보는 보는 사람에 따라 가치가 달라진다.

뛰어나지만 늦는 사람보다 미흡해도 빠른 사람이 더 낫다
- 행동이 굼뜨면 각종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 빨리 하는 편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완벽주의자는 성공하지 못한다
- 고객이 가장 처음 원하는 정보는 센터 핀이기 때문이다.
- 분명히 말하지만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은 성공하기 어렵다.


최소한 알고 있어야 할 금전 감각
- 성공하고 싶다면 필요한 비용은 제대로 쓸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다.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하는 기술

5장. e-비즈니스니까 더더욱 앞을 내다보고 움직인다

잘못된 노력은 여물지 못한다
노동시간 = 수입 인 틀을 깨는 것이 답이다.
- 내가 하지 않아도 직원이 알아서 움직이는 시스템
- 내가 팔지 않아도 고객이 사는 시스템
- 비즈니스가 알아서 돌아가는 시스템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이 완성되었다면 복제하자
이익을 창출하는 방정식 ① 수익 확대 공식과 방문자 수
이익을 창출하는 방정식 ② 구매 전환율

이익을 극대화하는 백 엔드
- 고객생애가치를 고려
- 점이었던 비즈니스를 선으로 연결하라.
- 그러면 한 사람의 고객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매출이 대폭 늘어난다.


고객이 '원하는 순간'을 놓치지 않는 판매 기술
SNS 등의 최신 툴 활용법

6장. 성공을 확장하는 조인트 사고
비즈니스가 극적으로 바뀌는 조인트의 기적
조인트는 나만의 강점을 갖춘 뒤에 시도한다
최강의 조인트 상대를 찾는 법
조인트 상대를 선택하는 기준
조인트는 꼭 2명이 아니어도 된다
e-비즈니스의 최종 진화형 모델이란

나가며. 내가 없어도 비즈니스가 자동으로 굴러가게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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